CEO인사말

진인프라를 방문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진인프라는 2006년 설립한 IT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술을 융복합하여 One-Stop 서비스가 가능한 기술 및 솔루션을 개발하고 확보하여 한걸음 더 고객 만족을 위해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인프라는 네트워크, VPN, 정보보안, Wireless, mVoIP, 차량정보화, VDI, 서버 등 IT 분야의 다양한 기술력을 통한 종합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충분한 조력자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스마트폰, IoT 모바일, 복지몰/오픈몰/어플몰 등 유통 사업의 기반을 확대해가고 있으며, 빅데이터, IoT, 클라우드, 자율주행 등 제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기술력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스마트함을 겸비한 정직함과 우직스러운 듯한 성실함으로 고객과 소통하여 신뢰를 얻고, 앞서가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 미래를 향해 함께 꿈 꾸는 기업, 미래를 향해 문을 두드리는 기업을 추구합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과 함께하고 고객이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 고객과 기술을 중시하고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가는 기업입니다.

과거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신뢰로 얻은 고객의 사랑과 고마운 마음으로 현재의 우리가 있고,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현재의 도전과 희망이 꿈을 키워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인프라는 창의적인 도전, 신뢰와 소통, 앞서가는 기술, 고객중심의 사고, 능동적, 열정적, 자발적인 행동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먼저인 기업, 직원과 고객과 기업이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정도경영, 행동하는 경영, 믿음 경영, 사람중심 경영을 통하여 직원이 일하기 좋은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문화에 어울리는 인재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인프라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 고객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熱”과 “誠”을 다하며, 직원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 정도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Total 정보통신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고 고객에게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진인프라 김 성 용